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로젠택배 배송시간 체크하세요

검은비와함께 2018. 1. 17. 02:19

로젠택배 배송시간



오프라인으로 직접 물건을 보고 구입을 하는 경우도 있지만 간편하게 온라인을 통해 원하는 물품을 구입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만큼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구매한 물품을 집앞에서 받아 볼 수 있는 편리한 택배 서비스가 있기 때문입니다.




저도 온라인으로 구매를 많이 하는 편인데요. 성격이 급한 편이라 항상 물품을 주문하고 배송단계는 어떻게 되고 있는지 그리고 현재 위치는 어디쯤에 있는지 조회를 자주 해보는 편입니다. 쉽고 간편하게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를 방문해야만 알아볼 수 있는데요. 운송장, 주문, 예약 번호와 고객정보를 기입하면 빠르고 간편하게 조회를 해볼 수 있으니 미리 준비를 해두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로젠택배 배송시간은 평균 이틀 이내에 배송완료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당일과 익일로 구분이 되어 있는데요. 만약 집하시간에 맞게 주문을 하시면 다음날 물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끔식 회사 사정상 배송이 늦어지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이럴때에는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현재 이동 단계를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배송조회를 하기 위해서는 여러분이 자주 이용하고 있는 포털 사이트에서 로젠택배를 검색하고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세요.



해당 싸이트로 이동을 하게 되면 여러가지 서비스 메뉴들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택배 서비스를 선택 그리고 아래에 나타나는 배송조회를 눌러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툐요일 까지는 물품을 받아볼 수 있지만 일요일 그리고 공휴일에는 대부분 휴무입니다. 그러나 가끔 특수한 상황인 경우에는 배송을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배송조회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면 4개의 방법으로 알아볼 수 있는데요. 각각의 조회란에 운송장 번호 또는 고객의 정보를 정확하게 기입을 하시면 현재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주문번호, 예약번호를 이용해서 조회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여러분에게 편한 방법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로젠택배 배송시간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