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반지꿈 풀이 해봤어요

검은비와함께 2019. 6. 17. 15:08

반지꿈 해몽



현실에서도 보석이나 반지는 고급 스러우면서 특별한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연인의 증표이기도 하고, 약속의 의미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만약 반지에 관련된 꿈을 꾸었다면? 이 시간에는 반지꿈의 의미를 알아보겠습니다.




상황에 따라 해석의 차이가 조금씩 있습니다. 여러분의 상황과 비교해 가면서 알아보시면 좋습니다. 반지를 누군가에게 선물로 받았다면 자신이 평소에 관심있어하는 이성에게 프로포즈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반지의 종류에 따라서도 차이가 있는데요. 금반지의 경우는 새로운 이성과 사랑을 하게 되며, 현재 사귀고 있는 이성이 있다면 결혼을 하단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은반지의 경우는 애정운이 더욱더 좋아져서 이성과의 관계가 더욱더 좋아진다고 합니다. 반지에 진주가 있을 경우 태몽으로 해석이 되며 딸을 낳게 된다고 합니다.



꿈에서 반지를 도둑맞은 경우는 현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면 가정의 생활이 불행해지거나 배우자의 건강에 큰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다고 암시를 하고 있습니다.



반지를 잃어버리는 꿈의 경우는 평소에 가장 아끼고 소중히 여기던 것을 잃게 된다고 합니다. 결혼을 해서 배우자가 있는 경우는 이별을 하게 된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네요.



금 반지를 주었다면 계약이나 결혼이 성사될 것을 의미하고, 은 반지를 주었다면 애정운이 더욱더 좋아진다고 합니다. 공통적인 의미는 재물, 애정운을 뜻하고 있으며 대부분 결혼과 관련이 깊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반지꿈 해몽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