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향수냄새 빼는법 모아봤어요

검은비와함께 2018. 1. 29. 21:59

향수냄새 빼는법



기온이 낮은 추운 경울이 되면 항상 감기를 조심해야죠. 그래서 자신의 건강을 다시한번 살펴보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향수냄새 빼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혹시 여러분은 평소에 향수를 자주 사용하시나요? 혹시 길거리를 가다가 사람과 지나칠 때 냄새 때문에 뒤돌아보지는 않았나요?




적정량을 뿌리면 은은하고 좋은 냄새가 나지만 너무 지나치게 사용할 경우 타인에게 좋지 않는 인상을 줄 수 있으니 항상 주의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너무 많은 양을 뿌리게 되면 향기가 진해서 몸이나 옷 등에 남아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경우 정말로 곤란해지는데요. 특히 중요하 자리에 가야되는 경우에는 더욱더 난감해지죠.



몸에 묻어 있는 향기가 싫다면 샤워를 하면 쉽게 해경을 할 수 있습니다. 차가운 물보다 온도가 높은 것이 당연히 좋겠죠? 그리고 알코올 솜, 물티슈 등을 이용해서 부분적으로 닦아주셔도 좋습니다.




너무 많은 양을 뿌렸을 경우에는 적당한 시간을 두고 제거를 하셔야 하는데요.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널어두면 냄새가 빠져 나가게 됩니다. 이때 섬유탈취제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더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탈취제를 사용할 때 향기가 나지 않는 무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분무기를 이용해서 뿌려주는 것도 좋은데요 일반 물만 넣고 사용해도 좋다고 합니다.



만약 많은 양을 쏟았을 경우에는 그냥 세탁을 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면이 얇은 경우는 탈취제를 사용하면 금방 제거를 해서 입을 수 있지만, 두꺼운 제질의 경우는 많은 시간이 소요가 됩니다.



지금까지 방법으로 제거를 해보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꼭 바람이 통하는 곳에 널어두는 것이 중요하며 물을 사용해도 어느정도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향수 뿌리는 방법은 먼저 옷을 입기 전에 사용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은은한 향기를 원한다면 자신의 뒷목 또는 귀 뒤쪽에 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집안에 쏟았다면 창문을 다 열고 통풍이 잘 되게 환기를 시키고 그 부위를 깨끗이 청소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설명서를 한번 읽어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향수냄새 빼는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댓글